첨단 의료기기 전문기업 - HKT
펨토세컨드 레이저로 인해 기계에 눈을 고정시키는 수술 시간을 10초 이내로 단축시켜, 절편 형성 시 문제 발생률을 줄였습니다. 각막절편 가장자리 각도를 최대 150º까지 증가시켜 시력회복을 돕고, 접착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iFS레이저는 수술자의 눈 상태에 따라 원형에서 타원형까지 맞춤형으로 제작 가능합니다.

펨토세컨레이저 엔진 자체의 속도 VS 안구에 직접 영향을 주는 수술 시간 단축

최근 국내에 고속 펨토세컨레이저가 급속도로 도입되고 있습니다.
다들 레이저 엔진 자체의 속도를 강조하지만, 사실 속도 는 수술 시간 단축을 위한 2차적인 부분으로서, 이제는 수술 시간을 비교해야 합니다.
기계에 눈을 고정시키는 수술 시간을 10초 이내로 단축시켜, 절편 형성 시 문제 발생률을 줄여주었습니다.

원형에서 타원형까지 맞춤 절편 형성

현재까지 각막 절편은 모두 원형으로만 형성이 가능했지만, iFS 레이저는 수술자의 눈 상태에 따라 원형에서 타원형까지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iFS 최대 150도까지

각막 절편 가장자리 각도는 수술 후 시력회복에 영향을 주며, 수술 후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절편 관련 부작용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iFS의 경우 이와 같은 각도를 더욱 증가시켜 수술 후 효과를 더욱 향상시켜줄 수 있습니다.
각막절편 가장가장자리 각도를 최대 150도 까지 증가시켜 시력회복을 돕고, 접착력을 높혔습니다.

각막 절편 밀림 현상 방지

각막절편 가장자리 경사각이 크면 마치 쐐기 모양 의 블록을 맞춰 놓은 것처럼 남은 각막과 잘 맞물려 수술 전과 같은 모습으로 복원됩니다.
따라서 기존의 낮은 경사각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 었던 각막 절편 밀림 현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수술 회복 속도 향상

각막절편의 접착력이 한층 강화되면서 수술 후 외부 충격에 보다 강해졌습니다.
부드러운 각막면과 단단하게 붙은 절편으로 인해, 보다 빠른 회복속도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